휴먼 디자인 한국 본사, 레이브 코리아 국제인증 자격과정 /
국제 공인  Living Your Design 가이드 자격 과정 안내 

 
 
 
 
 
첫 한국어 국제 공인 LYD 가이드 자격 과정이 개최됩니다. 
 
본 프로그램은 휴먼 디자인 기초 과정 Living Your Design 코스를 공식 진행할 수 있는 국제 공인 자격을 부여합니다. 
 
희망자께서는 아래 사항을 참조하셔서 절차를 따라 지원에 주시기 바랍니다. 
 
 
 
 
 
 
진행프로그램
 
국제 공인 Living Your Design 가이드 자격 과정
 
 
 
과정목표
 
국제 휴먼 디자인 학교(IHDS) 교육 표준에 따라 LYD 진행역량을 갖춘 국제 공인 전문가를 양성한다.
 
 
 
지원자격
 
-국제 공인 LYD, Rave ABC’s, Rave Cartography 수료자
 
-LYD 첫 참석 이후 만 1년 6개월을 경과한 자 
 
-전략과 내부권위를 따르는 삶에 진정성있게 헌신된 자 
 
-국내외 블랙 마케터 인물 및 블랙 마케터 행위와 관계되지 않은 자 
 
*다음 과정부터는 지원자격이 PTL 1단계 수료자 이상으로 상향 조정될 예정입니다. 
 
 
 
훈련방식
 
6개월간 매월 1회, 매회 7시간 트레이닝 진행
 
발표수업, 진행수업을 통해 현장중심 역량 배양
 
엄격한 평가 시스템 및 피드백 과정을 통해 실전역량 업그레이드
 
전략과 내부권위에 따른 진정성있는 실험사례 공유
 
 
 
인증절차
 
6개월간의 발표수업, 진행수업, 트레이너 피드백, 구성원 전체 피드백을 수렴하여 일정 수준 이상의 역량을 갖춘 참가자에게 LYD 가이드 자격 부여(공인 자격을 받지 못하는 경우 소정의 비용을 내고 이후 훈련 과정에 재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비용 
 
330만원(교사 매뉴얼 구입비 별도)
 
 
 
교재
 
Living Your Design 교사 매뉴얼
 
 
 
정원
 
10~12명(매회 1~2년 단위로, 10~12명 단위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지원절차
 
1) 지난 1년 6개월간의 전략과 권위 실험 사례를 포함, 진정성있는 삶의 이야기가 담긴 지원서 제출(A4지 2매 이상, MS Word/PDF 형식만 가능, 한글파일 불가)
 
2) 2차례에 걸친 이메일 확인 절차
 
3) 훈련 계약서 작성
 
 
 
 
 
본 과정은 국제적으로 공인되는 휴먼 디자인 전문가 과정으로서, 휴먼 디자인의 본질을 전달하고, 휴먼 디자인의 첫인상을 결정하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포함합니다. 지원자 모두가 공인 전문가가 되는 것이 아니며 엄격한 훈련과 검증 절차를 통과한 분들께만 전문가 자격이 수여됩니다. 전략과 권위에 항복하는 진정성있는 실험 사례가 없는 분들은 본 과정에 지원하실 수 없고, 공인 전문가가 되실 수도 없습니다. 
 
휴먼 디자인은 인류 역사상 가장 강력하고 정확한 인간 설계도입니다. 그러므로 LYD 공인 가이드는 이 지식을 건강하고, 바르게 전달할 수 있는 지식과 전달력, 그리고 삶의 태도를 갖춰야 합니다. 
 
본 공지문을 2~3차례 이상 읽고 위 내용에 이의없이 명확히 동의하신 상태에서만 지원절차가 시작되며, 지원절차는 단계별 진정성있는 태도와 엄격한 확인과정을 요구합니다. 지원과정이 투명하지 않다고 여겨지거나, 거짓진술이 확인되는 경우 어떤 단계에서든 지원절차가 중단될 수 있습니다. 
 
본 공지문을 제대로 숙지하지 않은 책임은 100% 지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국제 공인 LYD 가이드 한국어 과정 지원을 원하시는 분은 office@ravekorea.kr로 지원의사를 밝혀 주시기 바랍니다. 지원의사를 메일로 보내 주시면 지원절차 1), 2), 3)에 따라 본 과정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휴먼 디자인 한국 본사, 레이브 코리아
한국 레이브 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