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xels-photo-190886

2017년 3월 31일 새벽 3시 3분, 박 前 대통령이 구속되었습니다. (Personality Sun 21.1 ‘경고’ – 최후의 수단으로 힘을 사용함)
밝혀져야 할 진실들이 앞으로도 많겠지만 우리는 지금 역사적인 사건을 목도하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휴먼 디자인 한국 본사, 레이브 코리아’ 설립 이후 감당할 수 없는 시련을 겪으며 이 자리를 지켜 왔습니다. 
그리고 그 중심에는 블랙 마케터 그룹과 국제 본부, 그리고 국제 휴먼 디자인 학교의 비리가 있었습니다. 
 
 
블랙 마케터 그룹은 지금도 여전히 자격없이 리딩을 하고, 권한없이 워크숍을 제공하며 마치 공인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처럼 고객들을 기만하고 있습니다. 
 
또한 협회를 설립해, 무허가 교육과 인증을 제공코자 했습니다. 그리고 협회 관계자 몇몇은 진실을 밝혀달라는 저희의 요청에도 불구하고, 본사와 국제 본부 모두에 수 차례 거짓 진술을 했고, 자신들의 거짓이 밝혀지자 스스로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진실은 언제든 때가 되면 밝히 드러나게 되어 있습니다. 
 
세상은 더 이상 진정성없는 삶을 방관하지 않습니다. 대왕 카스테라 사건은 우리의 의식수준이 어디까지 와 있는지를 보여주는 또 하나의 사례입니다. 
 
휴먼 디자인은 진정성의 학문입니다. 오직 자신의 본성대로, 메커니즘대로 ‘전략’과 ‘내부 권위’를 따라 살라는 것이 휴먼 디자인이 주는 유일한 메시지이며, 이 지식은 ‘상자 밖에서‘ 진정성있게 실험하는 사람들에 의해서만 바르게 전달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휴먼 디자인을 바르게 배우고, 바르게 알리는 일에 평생을 헌신했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휴먼 디자인의 본질이 왜곡되는 일을 허용치 않을 것입니다. 
 
세상이 바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