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차 ‘공인 차트 분석가professional analyst’ 과정 예비모임’
2016. 10. 30

공인 차트 분석가가 되려는 사람들이 알아야 할 모든 것 /


gong




11월에 열리는 ‘공인 차트 분석가’ 과정의 준비를 위해 오는 30일, 제2차 예비모임(마지막 모임)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공인 차트 분석가’ 과정에 참여하실 분들은 반드시 예비모임에 참석하셔야 하니 PTL 과정 참여를 고려 중인 분들은 마지막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 모임에서는 ‘공인 차트 분석가’가 배우게 되는 과정의 안내 및 PTL 1부터 4까지 중도에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갈 수 있는 방법, 그리고 공인 차트 분석가가 된 이후 현장에 나와 성공적으로 정착하기까지의 준비 과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다루는 내용


공인 차트 분석가가 하는 일
전 세계 공인 차트 분석가 현황
전 세계적으로 뛰어난 차트 분석가가 드문 이유
어떻게 실력있는 차트 분석가가 될 수 있는가? 
 
공인 차트 분석가 과정 개최를 위한 최소 인원
온라인 수업 참여시 유의 사항
PTL 1~4까지의 과정 안내(PTL 4 ‘final test’의 난이도 및 학습방법)
공인 차트 분석가가 되기 위해 얼마나 많은 공부가 필요한가? 
차트 분석가 실력의 평준화 및 상향 평준화를 위해 필요한 요건들
참가자 차트, 그리고 지력과 태도에 관하여
1인 기업으로서의 공인 차트 분석가
공식 스터디 그룹(고강도, 고밀도 스터디 그룹) 안내
휴먼 디자인이 ‘시장market서 ‘산업industry이 되기 위해 필요한 조건들
PTL 과정 참가를 위한 동의서 작성(진행 스케줄 안내 및 수업 요건 안내)




진행 : Paul Park (레이브 코리아Rave Korea 대표 / 레이브 학교Rave School Korea 학장)   
일시 : 2016년 10월 30일 오후 7시~오후 9시(당일 강의가 있는 관계로 6시 55분부터 입장가능합니다.)
장소 : 부띠크 모나코 A동 2308호
  map2
자격 : 국제 공인 기본 교육 과정 2단계 <Rave Cartography> 수료자 이상
비용 : 1만 6천원(진행 시간이 1/2인 점을 고려, 지난 번 설명회 대비 1/2 가격으로 진행됩니다.)
입금 : 기업 064-064231-01-019 박기범
기타 : PTL 과정에 참여하시려는 분들은 반드시 이 모임에 참석하셔야 합니다.
         예비모임에 참석하시지 않은 분들은 PTL 과정에 참석하실 수 없으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휴먼 디자인 한국 본사
레이브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