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 디자인 국제 공인 기본 교육 과정 1단계

Rave ABC’s 후기 모음

 

 

 

배우면 배울수록 어렵게 느껴지지만, 또 그만큼 빠져들게 만드는 매력이 있는 학문인 것 같습니다. 즐거운 수업시간이었습니다. 

이틀 내내 힘들기보다는 재밌던 수업 이끌어 주신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열심히 복습해서 나의 디자인에 숨겨진 비밀을 풀어보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제2차 Rave ABC’s 참가자 000님 후기

 

 

전체적으로 여러 각도에서 차트를 들여다 보면서 전에 느끼지 못했던 것들을 새롭게 알아가는 즐거움이 있었던 이틀이었네요. 한국어로 강의를 들을 수 있다는 유익함에 다시 한 번 대표님께 감사드립니다. 

- 제2차 Rave ABC’s 참가자 전명이님 후기

 

 

회로, 라인 등을 공부하면서 Living Your Design을 공부할 때보다 사람이 이렇게 다르구나라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서로를 존중해야 하는 이유도 느낄 수 있었구요. 인간에 대한 오해가 한꺼풀 더 벗겨진 듯 합니다. 

- 제2차 Rave ABC’s 참가자 김보람님 후기

 

 

Living Your Design 과정에서 느꼈던 그 흐름과 다른 신선함과 의식과 무의식의 인식, 회로들간의 연결, 6개 라인의 고유한 특성에서 그 동안 풀지 못해 답답하게만 느꼈던 내 삶의 가치를 알 수 있었습니다. 

휴먼 디자인이 얘기하는 바대로, 나 자신을 알아가는 것의 가치를 다시금 깨닫고 돌아갑니다. 함께 하신 참가자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대표님, 감사합니다!

- 제2차 Rave ABC’s 참가자 송인호님 후기

 

 

d

 

 

본디 산만한 편인데, 이틀간 아침부터 저녁까지 Rave ABC’s 내용을 받아들일 수 있었다는 사실이 바로 휴먼 디자인이 살아있는 지식이기 때문인 듯 합니다. 완전히 소화하기까지는 시간이 많이 걸리겠지만, 소중한 지식을 접할 수 있는 것에 감사하고, 올바르게 공부하고,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 제2차 Rave ABC’s 참가자 최주리님 후기 

 

 

휴먼 디자인에 대해서 보다 자세히 알게 되어 즐거웠습니다. 휴먼 디자인을 가볍게 공부할 것이 아니라, 진정성을 가지고 접해야 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 제2차 Rave ABC’s 참가자 000님 후기 

 

 

Living Your Design을 들을 이후, 지식을 더 쌓고 싶다는 마인드를 내려놓고 15개월 동안 오직 내부 권위(천골 반응) 실험만을 위해 모든 것을 바쳤습니다. Rave ABC’s 과정을 통해 응측된 에너지가 우주로 뻗어 나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나는 정말 내 디자인을 깊이 사랑합니다. 

- 제2차 Rave ABC’s 참가자 이현동님 후기

 

 

주말 동안 꽉 찬 ‘Rave ABC’s’ 노트가 한 권 생겼습니다. 얇은 노트이긴 하지만 아주 뿌듯합니다. Rave ABC’s 세번째 수업을 아들과 함께 했고 그것만으로도 의미로웠습니다. 

수업 중간중간 나눔을 할 때 근육통에 힘들긴 했지만 프로파일 1로써 기반이 더욱 단단해지는 이틀 간의 경험이 만족스러웠습니다. 에너지 센터가 모두 미정인 대표님이 걱정될 만큼 알차고 힘있는 강의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 제2차 Rave ABC’s 참가자 김지아님 후기

 

 

거시적 맥락을 통해 얻는 디테일.

깔끔한 강의에 감사함을 표합니다. 

- 제2차 Rave ABC’s 참가자 정원님 후기

 

 

탈탈 털리는 듯한 Rave ABC’s 수업이었습니다. 

많이 궁금했던 각 채널들의 의미와 라인들의 생소한 뉘앙스들의 깊이를 조금 맛 볼 수 있었습니다. 다른 누군가가 되게 하지 않고, 자기 자신이 되게 만드는 휴먼 디자인에 점점 더 끌리고 있습니다. 

- 제2차 Rave ABC’s 참가자 김무진님 후기 

 

 

 

 

 

 

 

“건강하게, 더욱 건강하게 휴먼 디자인의 참된 본질만을 전합니다.”

 

휴먼 디자인 한국 본사,

레이브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