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 디자인 30주년 기념 4부작 기념강좌 /
마야 디코딩Maya Decoding

SPACE

 

 

 

인류 역사상 최초의 인간 사용 설명서, 휴먼 디자인 시스템이 올해로 30주년을 맞았습니다. 

이 경사스럽고 감동적인 해를 기념하기 위해 레이브 코리아에서 다음과 같이 놀라운 4부작 강좌를 준비했습니다. 

휴먼 디자인은 인간이 누구이며,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에 관한 가장 정확하고 실용적인 지식을 제공합니다. 

전 세계 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세계 정상급 강좌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1부 – 만물의 이론 (2017년 6월)

아인슈타인이 평생 찾고자 했던 만물의 이론(ToE, Theory of Everything), 이제 휴먼 디자인이 그 답을 제시합니다.


2부 – 이 모든 것은 어디로부터 왔는가? (2017년 8월)

몸, 마음, 섹스, 영혼, 에고는 어디서 왔는가? 뉴트리노와 단극자석과 전자와 쿼크는 이 우주 안에서 어떻게 작용하는가?에 답합니다.


3부 – 주역과 유전학 (2017년 10월)

전통주역과 유전학의 만남, 너무도 놀라운 점은 인류 역사상 가장 위대한 학문에 속하는 이들 학문이 수리적으로 정확히 일치하는 구조를 가지고 있다는데 있습니다. 과연 주역과 유전학이 알려주는 인간 삶의 진실은 무엇일까요?


4부 – 코돈 맵핑 (2017년 12월)

단백질은 인간의 작동 메커니즘에 꼭 필요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단백질을 합성하는 것은 아미노산이며, 아미노산을 지정하는 것이 바로 코돈입니다. 그리고 64 코돈은 바디 그래프의 64 관문과 일치합니다. 도대체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것일까요?



휴먼 디자인 한국 본사,
레이브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