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 디자인 팟캐스트 업로드 안내

 
 
 
팟빵
 
 
 
 
 
* 16화. 제너레이터는 신성한 존재입니다. (‘천골 반응’과 진실의 순간)

 
 
제너레이터로 산다는 것은 어떤 의미일까요?
 
제너레이터에겐 ‘깨어남’이란 무엇일까요?
 
 
제너레이터는 ‘만족’하거나, ‘좌절’하는 존재입니다.
 
인류의 70%를 차지하기 떄문에 제너레이터가 자신대로 살지 않으면 이 세상은 ‘좌절’로 가득하게 될 것이고,
 
반대로 자신대로 산다면 이 세상은 ‘만족’과 ‘리듬’, 그리고 ‘진실’로 가득할 것입니다.
 
 
만족, 리듬, 그리고 진실은 제너레이터의 ‘천골 반응’을 통해 드러납니다.
 
제너레이터는 천골 반응을 통해서만 자신이 누구인지 알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천골 반응을 통해 자신의 진실을 느끼며, 이를 주변에 퍼뜨리는 존재인 것이죠.
 
 
 
24
 

 
 
제너레이터는 신성한 존재입니다.

 
자신의 천골 반응을 두려워 하거나, 어색해 말고, 적극적으로 실험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번 시간엔 자신이 누구인지 열심히 알아가고 있는 제너레이터 타입 세 분과 함께 나눕니다.

 
즐겁게 청취해주시기 바랍니다~ :D
 
 
Love Yourself!
 

 
 
 
* 더 깊고, 자세한 내용은 휴먼 디자인 기본 공인 과정인 ‘Living Your Design’ 워크숍을 통해 알아가실 수 있습니다.
 
* ‘차트 리딩’을 통해 휴먼 디자인의 최핵심기반인 ‘타입’과 ‘9개 센터의 기능과 특성’, 의사결정방법으로써의 ‘내부 권위’, ‘인생 전략’, 건강을 위한 ‘수면 전략’, ‘비자아 고통’, 정의와 미정’, ‘분할’, ‘행성별 테마’, ‘관문(표층적 수준)’ 등의 주요 정보를 자신의 디자인에 맞춤식으로 전달받으실 수 있습니다.

 
 
 
 
 
 
* 팟캐스트 사연은 office@ravekorea.kr로 보내주세요.
팟빵’ 앱과 사이트에서 ‘휴먼 디자인 팟캐스트’ 검색하면 해당 내용을 청취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