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브 코리아 창립 2주년 기념사
“당신에겐 이 삶을 존엄하게 살아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fdjk

 
 

휴먼 디자인은 다름의 과학입니다. 그냥 다른 것이 아니라, 극도로 정교하고 섬세하게 서로의 다름을, 그 차이를 식별하게 해 주는 과학입니다. 그래서 여기에 충격이 있습니다. 

 

인간이 가질 수 있는 디자인 조합은 사실상 무한대에 가깝습니다. 이 조합은 매 시간, 매 분마다 달라지는 ‘뉴트리노 각인’에 의해 결정되죠. 그래서 한 날, 한 시에 태어난 쌍둥이라도 분 단위 수준에서 본질적으로 다른 디자인을 갖게 됩니다. 심층적 차트 분석에서 우리는 이 차이를 명료하게 구분할 수 있습니다. 이는 기존의 어떤 학문으로도 가능하지 않았던 일입니다.

 

이제까지 이런 학문은 없었습니다. 단지 지적으로 뭔가를 좀 더 아는 것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휴먼 디자인은 각 개인의 표층적, 심층적 수준의 차이를 인간 삶의 모든 측면에서 드러내어 줍니다. ‘전략strategy’과 ‘권위inner authority’라는 핵심 지식 외에도 휴먼 디자인은 인간이 인간에 대해 가지고 있는 모든 종류의 의구심과 오해에 대해 속시원한 답을 제공합니다. 식사법, 꿈차트 분석, 태어남과 죽음, 삶의 의미, 개인의 인생목적, 인간관계의 역학, 우주의 역사, 섹스, 수면법, 학습법, 인간 진화의 역사 등 어느 것 하나 예외되는 것이 없습니다. 이 충격은 당신을 압도해 버릴 수 있습니다. 뭔가 거대한 에너지가 당신을 지나가고, 그 뒤에 남는 것은 오직 태어날 당시의 여러분의 진정한 모습, ‘True Self’뿐인 것이죠. (이 지식이 우리의 진정한 모습만을 내비춰 준다는 의미입니다.)
 
 

휴먼 디자인은 각 개인의 표층적, 심층적 수준의 차이를 인간 삶의 모든 측면에서 드러내어 줍니다.

 

휴먼 디자인 영국 대표 리처드 버몬트Richard Beaumont가 지적한 바대로, 휴먼 디자인은 다른 학문들이 얼마나 제대로 된 기반을 가지고 있는지를 테스트해 주는 플랫폼 학문입니다. 휴먼 디자인은 그만큼 단단하고, 또 그만큼 스펙트럼이 넓습니다. 디테일의 끝을 보여주는 학문이기에, 섣불리 아는 척하기도 어렵고, 무시해 버리기는 더더욱 어렵습니다. 

 

그래서 휴먼 디자인은 많은 오해와 질투를 받아왔습니다. 세상 모든 지식을 통합해 버리는 학문이 어떻게 질투를 받지 않을 수 있을까요? 제대로 공부하고, 연구하지 않는 전문가(?)가 많은 것도 이 때문입니다. 휴먼 디자인은 솔직히 제대로 이해하기 결코 쉽지 않은 학문입니다. 그래서 ‘원리’가 중요하고, ‘구조’가 중요합니다. ‘휴먼 디자인 해석학’이라 부를 만한 해석의 틀이 필요하다는 얘기입니다. 
이건 선택의 문제가 아닙니다. 우리가 가진 정보가 곧 우리의 삶이기 때문입니다. 양질의 정보, 최고급 정보들은 그 자체만으로도 사람의 인식을 송두리째 뒤바꿔 놓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휴먼 디자인은 바르게 알려져야 합니다. 바르게 알려서, 토대가 약하거나, 제대로 된 기초를 갖지 못한 지식들을 대체하고, 그렇게 함으로서 절망으로 가득 찬 사람들에게 빛을 비춰야 합니다. 
 

 

이건 선택의 문제가 아닙니다. 우리가 가진 정보가 곧 우리의 삶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지금 2주년을 맞았습니다. 조촐한 시작입니다. 그러나 흐름은 일상적이지 않았습니다. 비범한 어떤 흐름이 기존의 토양을 갈아엎고 있습니다. 

 

휴먼 디자인은 거대한 물결입니다. 하도 거대해서 모든 것이 그 물결 속에 갇혀 버렸습니다. 

 

우리는 결코 도망칠 수 없습니다. 인간에게 자유의지가 없다는 사실로부터 말이죠. 휴먼 디자인은 당신을 발가벗겨 진실의 문에 이르게 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모습 그대로입니다. 더하거나, 뺄 것이 없죠. 좋거나, 나쁜 것도 없습니다. 당신은 그냥 당신일 뿐입니다. 어느 누구도 당신에게 함부로 이렇게 살아라, 저렇게 살아라라고 명령할 수 없습니다. 우리 모두는 자신의 독특함에 기반한 개성넘치는 삶을 살 권리를 가지고 있고, 또 마땅히 누려야 합니다. 

 

당신은 결코 그가 될 수 없습니다. 모든 사람들을 균질화시키는 암과도 같은 자기계발이론들, 영성과학 이론들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톨레(‘지금 이 순간을 살아라.’의 저자)는 당신의 삶을 책임져 줄 수 없습니다. 그 누구도 당신의 삶을 실제로 책임져 주지 않습니다. 

 

모든 것이 무너져 내리고 있습니다. 인간 문명의 끝이 오고 있는 것입니다. 세계의 무수한 지표들을 유심히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모든 것이 무너져 내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의 시대가 도래했습니다. 여러분 자신이 아니면 누구도 여러분을 책임져 주지 않습니다. 생존하는 법은, 살아남는 법은 휴먼 디자인 지식 안에 있습니다. 

 

우리는 천천히, 그러나 단단하게 이 길을 닦아나갈 것입니다. 

 

휴먼 디자인이 바르고, 단단하게 세상에 알려지면 수 백만명의 삶을 바꿀 수 있습니다. 

 

 이 일이 바야흐로 일어나려 하고 있습니다.
 이 지식은 당신의 본성을 향합니다.
 “Love Yourself. No Choice!”

 

레이브 코리아 대표
Paul Park

 

리딩투더퓨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