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니페스터 Manifestor

 rave41

  인구의 9% ( 500 / 5,000 기준)

 

 

메니페스터manifestor’제너레이터generator’ 더불어 에너지energy’ 타입 속합니다. 이들은 다른 이의 도움 없이 언제나 홀로 시작하고 행동 있습니다. 이들의 에너지는 다른 사람에게닫혀closed’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을쫓아내고 repelling’ 자신을 보호함으로써 자신의 독립성을 유지합니다. 메니페스터들은 독립적으로 실행할 있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언제나 이상적인 인간상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우리는 성인이 되어가는 과정에서성취자가 되라!”, “즉각적으로 실행하 !(Just Do It!)”라는 말을 수없이 반복해 들어왔습니다. 그래서 모두가 메니페스터처럼 살려 애쓰게 되고, 어린아이들은메니페스터little manifestor’ 방식을 강요당합니다.

 

그러나 이런 삶의 방식은 오직 메니페스터들에게만 가능한 삶의 방식입니다. 다른 타입의 사람들은쫓아내고’, ‘닫혀 있는에너지 특성을 가지고 있지 못하기에 메니페스터와 같은 방식으로 세상을 살아갈 없습니다. 주변의 도움 없이독립적으로, 홀로 실행할 있는삶은 오직 메니페스터들만을 위한 입니다.

메니페스터들의 행동은 자기 주변 사람들에게 엄청난 영향 미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은 건강하지 못한 메니페스터를 두려워하고, 저항하려 합니다. 메니페스터는 일반적으로 자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을 알지 못하기 같은 경향성은 성인이 될수록 강해져, 결국엔 홀로 남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메니페스터가 사람들의 저항을 피하기 위해서는실행하기 전에다른 사람에게 먼저 알려야 합니다. 이것이 다른 사람의 저항을 피하기 위한 그들만의 인생 전략입니다.

 

 

 

메니페스터의 두 가지 질문

 

어떻게 영향을 미칠  있는가?”

과연 답을 얻게 될까?”

 

만약 그들이 자신의 전략을 따라 살지 않는다면, 외부의 저항을 만나게 되고 그로 인해 분노anger’하게 됩니다. 그러나 이들 자신을 이해하고 행동하기 전에 알린다면 다른 사람들에게 신뢰감을 아니라, 주변 사람들의 저항으로부터 자유로워지기 시작합니다. 결과 삶의 목적인 진정한평화peace’ 경험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