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ary Health System
휴먼 디자인이 말하는 신체 작동 메커니즘 정보 

 

djkgddri

 

PHS의 의미
7월 말부터 PHS(출원 번호 : 41-2013-0021451) 리딩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PHS란, ‘Primary Health System’의 약자로, 인간의 신체가 바르게 기능하기 위해 필요한 섭생과 환경 일체에 관한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PHS 정보는 인간의 신체가 어떻게 음식을 소화하는지, 뇌의 잠재력을 극대화하는 방법이 무엇인지 알려줍니다. 모든 사람은 각기 다르며, 때문에 식사법도 결코 같지 않습니다. 바르게 먹으면, 몸이 제대로 작동하게 되죠. 그러므로, 이 지식을 적용하면 더 적합한 몸을 갖게 될 뿐 아니라, 자신만의 삶을 산다는 말의 의미를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PHS 서비스 구성 
리처드 버몬트Richard Beaumont (‘휴먼 디자인 영국’ / ‘휴먼 디자인 필름’ 대표)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PHS 기본 리딩’입니다. 기본 리딩은 보통 ‘음식 섭취dietary regime(식사법)‘에 관한 내용만 다루지만, 버몬트 대표는 우리 몸이 제대로 작동하기 위해 필요한 ‘바른 환경correct environment(거주지)‘에 대한 정보를 함께 제공합니다. 

각자의 독특성, 그리고 다름은 자신에게 맞는 환경을 필요로 합니다. 올바른 장소에 있을 때 고통은 줄어들고, 삶은 더욱 풍요로워집니다. 
 
 

버몬트 대표 소개
리처드 버몬트 대표는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영성과학 매거진 Kindred Spirit의 공동 설립자이자 편집자였으며, 수십년간 몸, 마음, 영성을 연구하고 가르쳐 왔습니다. 휴먼 디자인을 접한 이후, 지난 15년간 휴먼 디자인을 배우고 알리는데 전념해 왔으며, 휴먼 디자인 창시자 Ra Uru Hu와 함께 여러 프로젝트들을 진행해 왔습니다. 버몬트 대표는 여러 종류의 차트 리딩 서비스(인생 목적, 인생주기, 파트너십)를 비롯, 가족 관계 분석, 아이 성장발달 리딩, PHS 리딩, 레이브 심리학, 통합차트 분석, 꿈차트 분석에 관한 모든 자격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여러 공인 과정들의 교사이자, 공인 전문가를 양성하는 트레이너이기도 합니다. 
 
 

서비스 내용 및 비용
PHS 리딩 서비스는 순차 통역을 통해 녹음파일로 제공되며, 통역을 포함 30~40분 분량으로 제공됩니다. 총 비용은 리딩비, 통역비 포함 25만원(부가세 별도)입니다. 질문을 원하실 경우, A4 1매 분량 기준, 1만원에 번역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리처드 버몬트가 제공하는 한국내 PHS 서비스는 협의를 통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책정되었습니다.) 

 


서비스 신청 방법
PHS 리딩 서비스는 정확한 생시정보를 필요로 합니다. 그러므로, PHS 리딩 서비스를 받으시려면 가능한 정확한 정보를 알고 계셔야 합니다. 또한, Living Your Design 워크숍 후 3개월이 지난 시점에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이 기간 동안 ‘전략strategy과 ‘권위inner authority’에 따른 삶을 실험해 보셔야 합니다.

만약 정확한 정보를 가지고 계시지 않다면, 사전에 차트 교정을 받아야 합니다. 레이브 코리아는 이를 위해 ‘신체 운동학kinesiology’에 기반한 생시정보 교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PHS 리딩 및 차트 교정에 관한 문의는 office@ravekorea.kr(권세리 사장)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Primary Health System는 레이브 코리아(휴먼 디자인 한국 本社)의 고유 등록 상표입니다. 무단 사용시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레이브 코리아(휴먼 디자인 한국 本社)는 Leela Swann-Herbert의 PHS 리딩을 승인한 적이 없습니다. 한국내 Leela의 모든 서비스, 교육은 레이브 코리아로부터 그 사실을 인정받지 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