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을 위해

세상에 존재하는 휴먼 디자인


 
라 우루 후

 
 

휴먼 디자인 정보들은 실제로 모든 세대를 위한 것입니다. 아이들이 어린 나이에 자신이 무엇인지를 배우고 자신의 진실된 본성에 따라 삶을 살도록 격려받으면, 그들은 매우 다른 삶을 살아갈 것이고, 우리가 아는 어떤 삶보다도 더 편안한 삶을 영위하게 될 것입니다.

 

그 어떤 최고의 도구가 있더라도, 육아는 쉽지 않은 일입니다.

휴먼 디자인 차트를 통해 아이들을 보는 것은 엄청난 경험일 겁니다. 선입견의 베일이 벗겨지고 아이들의 진실된 본성과 강점을 존중하는 방식으로 아이들을 기르게 해주죠.

 

여러분 자신과 아이들의 디자인을 알면 유전적으로 강제되는 가족의 역학dynamics이 드러나는 것을 바꿀 수 없다는 걸 허용하게 됩니다. 가족의 역학이 달라질 수 없다는 걸 알게 되면, 여러분은 바꿀 수 없는 것을 바꾸려는 시도를 하지 않게 되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선택 가능한 접근법에 초점을 맞출 수 있죠.

 

이해는 신뢰를 가져옵니다.

태어나는 순간부터 모든 아이들은 의도적으로든, 의도적이 아니든 부모, 조부모, 친구들, 지인 그리고 낯선 사람들에 의해 조건화됩니다. 어린 아이들은 매우 연약해요. 아이들은 어른들이 자신들을 이해하고 수용하며 자신들을 가이드 해주리라 기대합니다. 삶의 첫 7년은 매우 매우 중요합니다. 그 시간동안 아이들의 삶의 패턴들이 확실히 자리를 잡죠.

우리는 사랑의 선물로서 온 우리의 아이들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이 사랑은 그들을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 하고 싶게 하죠.

 

지금, 우리는 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아이들은 독특합니다. 부모나 형제, 자매와 똑같은 재능과 에너지를 타고날 필요가 없어요.

여러분의 아이에게 그 아이 자신의 독특함을 알 수 있는 기회를 주세요. 그러면 여러분은 아이들의 삶에서 최고의 친구가 될 수 있는 안정된 어른이 될 수 있을 겁니다.

 

559734

 

 

만약 아이들이 그들의 독특한 디자인에 따라 양육된다면

아이들의 삶에서 첫 7년 동안 받는 아주 결정적인 조건화를 훨씬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뇌의 잠재력은 7년 동안 계속해서 자라나지만,

우리 중 대부분은 만 3-4세가 되면 신경계의 성장이 멈추어

우리의 완전한 잠재력을 발휘할 수 없게 됩니다.

그래서 휴먼 디자인은 매우 실용적이고도 소중한 도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