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브 코리아 특별 강좌
“Preperation 2027(남은 시간 3년 8개월, 2027을 준비하라)”
2023.05.07

“Preparation 2027″

남은 시간 3년 8개월, 2027을 준비하라

 

 

 

 

 

 

 

 

인간다운 삶은 없습니다

 

당신의 아이들, 부모와 가족, 친구와 연인은 이제 당신 곁에 머물지 않을 것입니다

 

7개 센터 좌측Leftness 인류가 구축한 계획의 시대Cross of Planning(1615~2027)가 무너지면 인류는 돌아올 수 없는 어둠의 시대로 들어갈 것입니다

 

준비된 자와 준비되지 않은 자의 삶은 극단적으로 다를 것입니다

 

휴먼 디자인은 문명이 작동하는 절대 법칙을 이야기합니다

 

라인 6의 시대는 당신을 살려두지 않을 것입니다

 

남은 시간 3년 8개월,

 

오직 7년의 1/2 사이클만이 우리에게 남은 마지막 기회입니다

 

 

다루는 내용 /

더 이상의 기회는 없다

프로그램은 인간을 버린다

27년 이전의 휴먼 디자인과 27년 이후의 휴먼 디자인

레이브 코리아 행정 원칙의 변화

6번 라인 시대를 위한 준비

라인 6, 완벽한 올바름

2027 이후의 휴먼 디자인 코어 네트워크

커뮤니티 같은 것은 없다

임계점 7.5

극상, 그리고 나머지 전체

PHS®의 절대적 필요성에 관하여

천왕성Uranus, 문명 쿼터Quarter of Civilization

2.6

수십 억명이 버려진다

대한민국에서 4번 라인의 시대는 끝났다

기하학

34-57-20, 괴물의 탄생

프로젝터Projectors

2027 이후의 좌측각Left Angle

오직 당신 홀로 올바르게 사는 삶에 관하여

 

 

 

 

 

 

 

 

 

 

진행 : Paul Park(레이브 코리아 대표)
7
인원 : 15명 내외
일정 : 2023년 5월 7(일) 오전 10시~오후 4시 (30분 이상 연장될 수 있습니다.)
자격 : Rave ABC’s 수료자 이상 *2027 강좌 참가자분들께 특별히 더 큰 유익이 있습니다.
장소 : 부띠끄 모나코 Boutique monaco B동 1703호 (강남역 9번 출구 방향)
비용 :  25만원
신청 : 댓글로 주요 업데이트가 공지되는 경우가 있으니 종종 확인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출입 : 일요일의 경우, 1층 안내데스크에서 출입증을 받아 오셔야 합니다. 9시 40분 부터 입장 가능합니다.
주차 : 주말, 공휴일 종일 주차는 8천원에 이용가능합니다. 주차장에서 세대 호출 불가시, 경비실 호출로 들어오시기 바랍니다. B동쪽이니 혼동없으시길 바랍니다.
기타1 : 강의 녹음이 불가합니다. 매년 녹음 의심 사례 및 실제 사례가 계속 발생되고 있어 강의 중 노트북이나, 핸드폰, 아이패드 등을 책상 위에 꺼내두거나 사용하시는 일이 모두 금지됩니다. 쉬는 시간에 핸드폰을 사용하신 뒤에는 반드시 가방이나 주머니 안에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최초 1회 동의서 작성이 있습니다.) 가족, 지인 차트를 참조하시기 원하시는 경우 차트를 출력해서 지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타2: 본 과정은 유료 휴먼 디자인 교육 및 유료 휴먼 디자인 리딩 자격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본 내용을 인용, 발췌하여 다른 내용과 혼합하거나 교육 자료, 유인물로 제작, 배포, 온라인에 업로드하는 일은 불법 행위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기타3: 무단 불참 시, 1년 간 강좌 참석이 불가합니다.
기타4: 정부 방침에 따라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었습니다. 착용 여부를 자율적으로 선택해 주시되, 기침 또는 몸살 등이 있으신 분은 가급적 착용을 부탁드립니다.
기타5:가족, 지인, 연인, 부부 동반 참석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본 과정은 개인의 깨어남을 위한 과정이므로 개별 참석을 요청드립니다. (본인 포함 최대 2인 까지만 참석이 가능하며, 참석 시 별도의 좌석으로 안내됩니다. 대리 신청이 불가합니다. 그룹 참여를 원하실 경우, 별도 문의바랍니다.)
기타6 : 레이브 코리아는 국제 본부 Jovian Archive와 독점 계약된 한국 본사입니다. 레이브 코리아는 한국 유일의 교육기관이자, 감독기관으로써 다른 어떤 기관에도 교육 자격을 부여하거나, 전문가 양성을 허가한 적이 없습니다. <휴먼 디자인 한국>, , <한국 휴먼 디자인 협회>, <한국 휴먼 디자인 학회>, <로하 스케일> 등은 무허가, 무자격 활동 등으로 모두 블랙 마케터 그룹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동방대학원대학교에서 진행되고 있는 휴먼 디자인 수업 또한 인가된 활동이 아닙니다. 블랙 마케터 또는 무허가 그룹으로부터 속거나 피해를 입으신 분들은 office@ravekorea.kr로 연락주시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그외의 경우, 본사가 존재함을 이미 알고 있음에도 지속적으로 블랙 마케터 수업을 듣거나, 블랙 마케터 행위에 관계된 분들은 본사 강좌에 참석하거나 공인 전문가 과정에 들어오실 수 없습니다.
기타7: 휴먼 디자인 식사법(Primary Health System, 등록번호: 41-0289088-0000) 리딩을 제공할 수 있는 전문가는 레이브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레이브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공인 전문가 명단에 없는 인물들은 모두 무자격자/무허가 인물입니다.
기타8: 본 공인 전문가 로고가 없는 교육은 모두 비인가, 무허가 교육이니 무자격자들에게 이용당하는 일이 없도록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 로고의 사용은 오직 레이브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공인 전문가 명단에 있는 분들만 사용 가능하며, 그 외의 경우 불법 행위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등록번호: 45-0049513-0000)

IHDS l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