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8차 휴먼 디자인 국제공인 워크숍
Living Your Design
2023.04. 08~09

 

 

 

 

 

 

 

 

앞으로 오는 세상은 우리가 알던 세상과 완전히 다릅니다.

 

앞으로의 시대에는 돌봄도, 사랑도, 나눔과 협력도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가족도, 국가도, 종교도 소멸될 것입니다.

 

당신은 자신이 누구인지 알아야 합니다.

 

그것만이 당신이 생존할 수 있는 유일한 길입니다.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준비되기까지는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다루는 내용 /

 

 

휴먼 디자인 시스템Human Design System(1987~2027)

 

7개 센터 인간은 없다

 

휴먼 디자인은 9개 센터 인류를 위한 지식입니다.

 

 

머리Head 센터 : 압박Pressure

 

아즈나Ajna 센터 : 개념화Concepturalization

 

목Throat 센터 : 표현Expression & 행동Manifestation

 

G 센터 : 방향Direction, 정체성Identity, 사랑Love

 

천골Sacral 센터 : 일Work과 번식Sex

 

비장Spleen 센터 : 웰빙Well Being과 생존Survival

 

뿌리Root 센터 : 압박Pressure, 그리고 진화Evolution

 

에고Ego 센터 : 물질Material, 자존감Self Esteem, 거래Bargain와 비즈니스Business

 

감정Solar Plexus 센터 : 제2의 뇌2nd Brain, 감정Emotion과 영혼Spirit

 

내부 권위, 마인드는 생존의 방법을 모른다

 

 

감정Solar Plexus 권위 : 명료함Emotional Clarity을 기다리라

 

에고Ego 권위 : 의지Willpower를 따르라

 

천골Sacral 권위 : 반응Response을 기다리라

 

비장Spleen 권위 : 직관Intuition, 본능Instinction, 취향Taste을 따르라

 

G 권위 : 무엇이 나에게 만족Satisfaction을 주는가

 

분할과 정의

 

단일 정의Single Definition : 초고속 열차

 

이중 분할Split : 로미오와 줄리엣

 

삼중 분할Triple Split : 전체성을 상실하다

 

사중 분할Quadruple Split : 거대한 장벽, 그러나 불안정한

 

네 가지 타입

 

매니페스터Manifestor : 먼저 시작하라

 

프로젝터Projector : 새로운 리더

 

제너레이터Generator : 노예에서 건축자로

 

리플렉터Reflector : 경이를 만끽하라

 

 

 

 

 

 

 

 

 

 

진행 : Paul Park(레이브 코리아 대표)
7
인원 : 15명 내외
일정 : 2023년 4월 08~09(토/일 양일간) 오전 10시~오후 5시 30분(30분 이상 연장될 수 있습니다.)
장소 : 부띠끄 모나코 Boutique monaco B동 1703호 (강남역 9번 출구 방향)
비용 :  66만원(공인 교재비 포함 금액) / 카드 결제 가능 (대학생 할인 문의 office@ravekorea.kr)
재수강 : 22만원  (첫 워크숍 이후 2~3개월 후 1~2회 정도 재수강을 하시는 것이 자기 디자인을 이해하고 수용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계좌 : 기업 064-064231-01-019 박기범 
신청 : 신규 신청자 5~6인 이상 시 진행됩니다. 댓글로 주요 업데이트가 공지되는 경우가 있으니 종종 확인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출입 : 일요일의 경우, 1층 안내데스크에서 출입증을 받아 오셔야 합니다. 9시 40분 부터 입장 가능합니다.
주차 : 주말, 공휴일 종일 주차는 8천원에 이용가능합니다. 주차장에서 세대 호출 불가시, 경비실 호출로 들어오시기 바랍니다. B동쪽이니 혼동없으시길 바랍니다.
후기 : 후기 게시글 작성 시 적립포인트 5,000점, 팟캐스트 인터뷰 참여시 50,000점이 적립됩니다. 이후 자유롭게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공인 워크숍 제외)합니다
기타1 : Living Your Design은 레이브 코리아의 고유 등록 상표입니다. (등록번호: 40-1415663-0000)
기타2 : 레이브 코리아는 세계 최고 수준의 교육과 훈련을 제공하는 휴먼 디자인 교육 센터입니다. 참가자 여러분은 진정성있는 분위기에서 진짜 삶을 배우고 훈련하실 수 있습니다. 휴먼 디자인은 인류 역사 상 가장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며, 유전자 레벨의 정보 및 기계적 메커니즘을 다루기 때문에 문화, 전통, 시대를 초월하는 파격과 충격이 있습니다.
기타3 : 강의 녹음이 불가합니다. 매년 녹음 의심 사례 및 실제 사례가 계속 발생되고 있어 강의 중 노트북이나, 핸드폰, 아이패드 등을 책상 위에 꺼내두거나 사용하시는 일이 모두 금지됩니다. 쉬는 시간에 핸드폰을 사용하신 뒤에는 반드시 가방이나 주머니 안에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최초 1회 동의서 작성이 있습니다.) 가족, 지인 차트를 참조하시기 원하시는 경우 차트를 출력해서 지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타4: 본 과정은 유료 휴먼 디자인 교육 및 유료 휴먼 디자인 리딩 자격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본 내용을 인용, 발췌하여 다른 내용과 혼합하거나 교육 자료, 유인물로 제작, 배포, 온라인에 업로드하는 일은 불법 행위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기타5: 무단 불참 시, 1년 간 강좌 참석이 불가합니다.
기타6: 정부 방침에 따라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었습니다. 착용 여부를 자율적으로 선택해 주시되, 기침 또는 몸살 등이 있으신 분은 가급적 착용을 부탁드립니다.
기타7:가족, 지인, 연인, 부부 동반 참석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본 과정은 개인의 깨어남을 위한 과정이므로 개별 참석을 요청드립니다. (본인 포함 최대 2인 까지만 참석이 가능하며, 참석 시 별도의 좌석으로 안내됩니다. 대리 신청이 불가합니다. 그룹 참여를 원하실 경우, 별도 문의바랍니다.)
기타8: LYD워크숍에 참석하시는 분들은 ‘제너레이터 북’ , ‘임신의 메커니즘’ 한국어 번역본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9 : 레이브 코리아는 국제 본부 Jovian Archive와 독점 계약된 한국 본사입니다. 레이브 코리아는 한국 유일의 교육기관이자, 감독기관으로써 다른 어떤 기관에도 교육 자격을 부여하거나, 전문가 양성을 허가한 적이 없습니다. <휴먼 디자인 한국>, , <한국 휴먼 디자인 협회>, <한국 휴먼 디자인 학회>, <휴먼 디자인 치유 코칭> 등은 무허가, 무자격 활동 등으로 모두 블랙 마케터 그룹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동방대학원대학교에서 진행되고 있는 휴먼 디자인 수업 또한 인가된 활동이 아닙니다. 블랙 마케터 또는 무허가 그룹으로부터 속거나 피해를 입으신 분들은 office@ravekorea.kr로 연락주시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그외의 경우, 본사가 존재함을 이미 알고 있음에도 지속적으로 블랙 마케터 수업을 듣거나, 블랙 마케터 행위에 관계된 분들은 본사 강좌에 참석하거나 공인 전문가 과정에 들어오실 수 없습니다.
기타10: 휴먼 디자인 식사법(Primary Health System, 등록번호: 41-0289088-0000) 리딩을 제공할 수 있는 전문가는 레이브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레이브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공인 전문가 명단에 없는 인물들은 모두 무자격자/무허가 인물입니다.
기타11: 본 공인 전문가 로고가 없는 교육은 모두 비인가, 무허가 교육이니 무자격자들에게 이용당하는 일이 없도록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 로고의 사용은 오직 레이브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공인 전문가 명단에 있는 분들만 사용 가능하며, 그 외의 경우 불법 행위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등록번호: 45-0049513-0000)

IHDS logo

 

*LYD 참가자 혜택: 레이브 코리아에서 연중 진행하는 ‘타입별’ 워크숍 및 ‘애프터’ 워크숍에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 타입별 워크숍(프로젝터 워크숍/제너레이터 워크숍/매니페스터 워크숍)
– 애프터 워크숍(Q&A 워크숍/’센터별’ 워크숍/’전략과 내부 권위’ 워크숍 등)

 

신청은 레이브 코리아 네이버 카페 해당 교육 게시글을 통해 가능합니다. 78차 LYD 워크숍 신청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