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이후 달라지는 것들 /

RK 로드맵 2018′

 

 

5주년 기념 LYD 워크숍 비용 할인! 

 

레이브 코리아 설립 5주년 기념으로 2018 3월부터 12월까지 국제 공인 기초 워크숍 Living Your Design의 비용을 55만원(부가세 포함, 공인 교재 포함)으로 변경 적용합니다이는 세계 정상의 교육 시스템과 건강한 실험 문화를 확립한 본사의 창립 5주년(2018.04.26)을 자축하는 특별 이벤트입니다. (3월 이후 LYD 공지 게시글 참조)

 

 

납 기회 증대

 

레이브 코리아는 신뢰기반 비즈니스 문화를 구축해 왔습니다. 휴먼 디자인 강좌를 꼭 듣고 싶은데, 카드 결제가 불가한 분들께는 비용에 따라 2~3개월 분납 혜택을 드리고자 합니다. (, 개인사정을 office@ravekorea.kr로 알려 주셔야 하며, 간단한 동의서 작성을 해 주셔야 합니다. 20만원 이상 강좌에 한하며, 국제행사는 제외됩니다.)

 

 

팟 클럽

 

2018년 3월부터 매년 1년 단위의 팬팟fanpod’ 프로젝트가 진행됩니다. 매년 3~4분 정도 신청을 받아 월 1회씩 본사 팬팟 팟캐스트에 참여하시는 제도입니다. 팬팟 클럽의 멤버가 되시면 온라인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기념 로고를 제공(사후 제작)해 드리며, 소정의 RK point(마일리지)를 적립해 드립니다. 또한 본 프로젝트에 참여하시는 것만으로도 삶의 더 큰 변화가 나타납니다. (팬팟 클럽은 이후프팟형태로도 확장되어, 공인전문가들 및 각 분야 전문가들과 함께 진행하는 팟캐스트로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또한 Youtube를 통해 휴먼 디자인 체험기/학습기/실험기 등을 공유(5mins. 이상)해 주시는 분들께는 강좌 참석시 활용하실 수 있는 마일리지 혜택을 제공해 드릴 예정입니다. (Instagram 이벤트도 곧 추가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 게시물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 강좌 확대

 

현재 기초 과정인 Living Your Design을 수료하지 않은 상태에서 들으실 수 있는 교육 과정은 ‘2027 특별 강좌 ’20가지 두려움(인간 메커니즘 1)’ 총 2가지 과정입니다. 2018년 이후부터는 일반인들도 부담없이 참여하실 수 있는 과정을 확대 진행코자 합니다. 현재 런칭을 준비 중인 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인간 메커니즘 2 : 감정의신비 1, 2(Mystery of Emotion 1, 2)

-인간 메커니즘 3 :”우울감은 잘못한게 없어요.”

 

 

인 번역서 일반 판매

 

3월 중 첫 선을 보일 <임신의 과학the Design of Pregnancy>을 시작으로, 엄선된 휴먼 디자인 서적을 본사로부터 직접 구입하실 수 있게 하는 제도입니다. 연중 1~2권 정도를 선보일 예정이며, 쇼핑몰이 구축된 이후부터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직접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Tour 세미나

 

2018년 초 부산 세미나 진행을 시작으로,  경기권 세미나를 비롯해, 제주 세미나까지 점차 세미나 지역을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이는가치소비경험의 질을 우선시하는 대한민국 소비 트랜드를 반영하는 것으로서, 해당 지역 참가자들에게는 공인 워크숍에 참석하실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원거리 참석자들께는 교육과 여행 모두 챙길 수 있는 1 2조의 멋진 경험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문고 제도

 

부득이하게 한국의 블랙마케터 그룹으로부터 피해를 입으신 경우, 본사 교육 과정으로 좀 더 수월하게 합류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제도입니다. office@ravekorea.kr로 메일을 보내 주시면, 정상을 참작해 가능한 유익한 솔루션을 제시해 드리겠습니다

 

 

인 전문가 포럼

 

연중 1~2차례 공인 전문가 포럼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공인 전문가 포럼에서는 신뢰받는 전문가가 되기 위해 필요한 기술, 전문성, 태도에 대해 다룹니다. 현역 전문가가 아닌 전문가 과정에 막 입학한 분들도 참석이 가능합니다. (공인 전문가 또는 PTL 1 참가자 이상)

 

 

외 전문 블로그 

 

2018년 상반기부터, 전 세계에 레이브 코리아의 탁월성과 우수성을 알리고자 영문 블로그를 운영할 예정입니다. 영문 블로그는 영어 팟캐스트와 영어 칼럼, 영어 뉴스(칼럼, 강의 일정, 후기)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며, 이후 다양한 언어(중국어, 독일어, 일본어등)로 확대될 예정입니다

 

국어 번역(KoTra Project)

 

기본 세 과정인 LYD, Rave ABC’s, Rave Cartography까지 모두 수료한 분들 중 영어 실력이 뛰어나고, 영어를 한국어로 번역하는 재능이 있으신 분들 중 기준을 만족시키는 분에 한해공인 번역서 번역 프로젝트에 참여하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드립니다. (2018년 하반기부터모집 예정, 번역비는 번역 결과물에 따라 상이하며 시중 번역비와 비슷하거나 좀 더 높게 책정될 예정입니다.) 번역물은 일반 대중에 공개되거나, 공인 번역서로 판매될 예정이므로 책임 번역이 가능할 정도의 역량을 갖춘 분이 필요합니다. (최종 감수는 본사에서 진행합니다. —> 사후 별도 공지를 통해 문의 가능)

 

 

먼 디자인 쇼핑몰

 

일명 ‘RK Project’라 불리는 쇼핑몰 프로젝트는 좋은 컨텐츠만을 엄선해 2019년부터 쇼핑몰을 통해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현장에 오시기 어려운 분들이 좀 더 수월하게 특별 강좌를 접하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쇼핑몰을 통해 공인 번역서, 음성(or 동영상) 강좌, 심층 인터뷰, 기념품 등이 제작, 판매될 예정입니다. 

 

 

 

이상 세계 휴먼 디자인 시장을 주도하는 레이브 코리아에서 알려 드렸습니다. 

*공지된 내용은 사전 예고없이 일부 변동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휴먼 디자인 한국 본사

레이브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