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 디자인 한국 本社 공지 /

   레이브 심리학Rave Psychology® 리딩 서비스 안내 

 

 

 

 

마침내 궁극의 목적지에 도달했습니다. 레이브 심리학Rave Psychology®은 9개 센터 인간을 위한 마지막 이정표이자 9개 센터 여정의 위대한 승리입니다.

승객이 해방되는 지점에 이르려면 모든 조건화 요소들을 드러내야 한다.

Ra Uru Hu

 

 

 

휴먼 디자인의 유일한 목적은 인간으로 하여금 자신의 존재 목적과 차별화를 성취하도록 하는 일입니다. 인간은 고도의 균질화를 벗어나 자기 고유의 독특함을 인식하고 그렇게 살 수 있는 역사상 최초의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휴먼 디자인은 9개 센터 인류를 위한 유일한 지식으로써 각 사람은 전략Strategy과 권위Inner Authority를 따라 자기 고유의 이정표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는 고유의 목적, 고유의 역할, 고유의 속성들이 있고 이러한 특질들은 각 개인에게 절대적인 가치를 갖습니다.

 

 

 

 

승객이 보는 법을 배우지 않는다면 다가올 시대에 끔찍한 희생자가 될 것이다.

Ra Uru Hu

 

 

 

단극자석_디자인체_성격체

 이미지. 단극자석 성격체 디자인체

 

 

 

 

 

 

성격체Personality는 승객이 아닙니다. 승객Passenger은 성격체와 디자인체의 부산물이고, 바디 그래프Rave Bodygraphy®의 최종 산물입니다. 이 환영은 단극자석에 의해 유지되고 있습니다. 레이브 심리학®의 목적은 각 사람으로 하여금 자신의 본성대로 올바르게 ‘보고’, 올바르게 ‘인식하게’ 만드는 데 있습니다.

 

 

우리의 일은 승객에게 이 모든 것이 환영이라는 사실을 인식하게 만드는 일이다.

Ra Uru Hu

 

 

 

 

인간의 메커니즘은 심층 수준에서 ‘동기Motivation‘와 ‘결정Determination‘이라는 매개변수를 갖습니다. ‘결정’은 디자인체, 즉 몸의 고정된 성질이며, ‘동기’는 성격체, 마인드의 성질입니다.

 

 

 

동기_결정

이미지. 동기와 결정

인간의 몸은 생물학적으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뇌의 작동방식, 식사법, 올바른 물리적 환경은 태어나는 순간부터 고정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마인드는 유동적입니다. 우리는 이 같은 현상을 흔히 ‘심리心理‘라고 부릅니다. 성격체, 즉 마인드는 ‘동기Motivation‘를 가지며 태어날 때부터 특정한 속성을 갖습니다. 동기는 임의로 바꿀 수 있는 대상이 아닙니다. 동기가 바뀐다면, 그 동기는 ‘전이된 동기Transferred Motivation‘이며 이로 인해 심각한 비자아 고통이 초래됩니다.(자기개발에서 말하는 동기부여는 출생 차트의 동기를 대체하는 개념이 아닙니다.) 각 사람은 자신의 동기대로 살 때만 세상을 바르게 인지할 수 있습니다.

동기Motivation와 결정Determination 모두 각기 다른 뉘앙스, 다른 방식으로 전이되고 왜곡됩니다. 전이된 동기, 전이된 결정은 표층 수준에서 인간의 모든 문제를 발생시키는 주된 요인이 됩니다.

 

 

생명체

이미지. 생물학적 형체 원리

이 환영은 성격체Personality와 디자인체Design, 단극자석Magnetic Monopole과 뉴트리노Neutrino가 만들어내는 주파수에 의해 유지됩니다. 성격체와 디자인체는 한번에 하나씩 뉴트리노를 필터링하며 칼라 주파수를 방출합니다. 단극자석은 이 주파수를 포획하여 환영의 세계를 구축합니다.

베이스_칼라_톤

이미지. 칼라Colors, 톤Tones, 베이스Bases

우리의 시야View는 고도로 왜곡되어 있습니다. 전이Transference때문입니다. 성격체 칼라는 전이되도록 의도되어 있고 인간의 마인드는 이 전이에 의해 끔찍한 고통을 겪게 됩니다. 레이브 심리학®의 주된 목적 중 하나는 각 사람으로 하여금 전이를 인식하고 전이를 다룰 수 있도록 훈련시키는데 있습니다.

 

존재와_봄

이미지. 존재Being와 봄Seeing

성격체Personality, 우리가 마인드라 부르는 승객의 고통은 이 같은 전이때문에 발생됩니다. 성격체는 마인드Mind의 왜곡으로 고통받을 뿐 아니라, 시야View의 왜곡으로 심각한 고통을 겪게 됩니다. 시야, 즉 우리가 노드Nodes라 부르는 환경의 이슈는 표층 수준(관문Gates, 라인Lines 수준)에서 뿐 아니라 심층 수준(칼라Colors, 톤Tones 수준)에서도 비자아 고통을 유발합니다. 전이를 다루지 못하는 사람은 본래의 목적대로 세상을 인식할 수 없습니다.

누구든 자신의 본성대로 올바르게 작동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4단계 탈조건화 메커니즘을 빠짐없이 순서대로 따라야 합니다. 몸과 뇌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사람은, 주변 환경과 올바르게 상호작용할 수 없고 모든 관계에서 저항을 만나게 됩니다. 몸이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으면 보는 일도 가능하지 않습니다. 시야View에 역기능이 발생됩니다.

 

 

 

 

전략과 권위는 승객을 깨우지 못한다.

Ra Uru Hu

 

 

 

 

 

마인드가 올바르게 작동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이전의 세 절차들을 순서대로 따라야 합니다. 또한, 반드시 전략과 권위를 따라 사는 삶이 선행되어야 합니다. 전략과 권위를 따르지 않는 사람에게는 아래의 4단계 탈조건화 메커니즘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몸이 올바르게 작동하기 전까지는 마인드의 역기능을 해소하는 일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4단계_과정

이미지. 탈조건화 4단계 프로세스

우리가 소위 ‘정신적 이슈들’이라고 말하는 수많은 어려움은 화살표의 방향 및 칼라-톤 전이 등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휴먼 디자인은 망상, 결벽증, 강박증, 조현병, 공황장애, ADHD, 패쇄공포증, 고소공포증, 메니에르병, 치매, 의심증과 같은 여러 현상들이 잘못된 식사, 잘못된 환경, 왜곡된 시야, 왜곡된 마인드와 관련되어 있다고 말합니다.

비자아Not-Self는 ‘저항Resistance‘을 의미합니다. 비자아로 살면 수많은 육체적, 심리적 저항을 만나게 됩니다.

비자아는 8만 5천년 전 후두의 변이와 함께 출현하였고, 문명의 발달과 더불어 더 복잡해지고, 더 심각한 양상을 띠게 됩니다. 마인드가 만들어내는 이야기가 비자아의 뿌리입니다.

휴먼 디자인은 신체적, 심리적 저항을 해소하여 본성대로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돕습니다. 저항이 해소되기 전까지는 올바른 관계를 맺을 수 없고, 진정한 건강과 진정한 심리적 자유에 이를 수 없습니다.

 

 

 

 

화살표_방향

이미지. 우측-좌측 화살표

화살표는 변이를 의미합니다. 화살표의 방향은 종의 진화를 드러내는 가장 명확한 지표 중 하나입니다. 화살표가 우측으로 향해 있는 사람은 세상이 요구하는 전략적, 체계적, 계획적인 삶을 살 수 있는 존재가 아닙니다. 우측 화살표는 다가올 거대한 변이를 예시하고 있습니다. 우측 화살표를 가진 사람들은 역기능적인 삶을 살기 쉽습니다. 좌측Leftness은 인간을 의미하며, 우측Rightness은 변이를 뜻합니다.

 

 

 

우리의 일은 승객을 깨우고 뒷자리로 물러나게 만드는 작업이다.

승객은 뒷자리에 앉아 밖을 내다본다는 말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한다.

Ra Uru Hu

 

 

 

인간의 마인드는 다양한 비자아 이슈들로 얽혀 있습니다. 마인드, 심리, 정신은 표층과 심층 모든 측면에서 왜곡되어 있으며 삶의 목적과 본성을 이해하는데 커다란 장애물이 되고 있습니다. 레이브 심리학 전문가Rave Psychology® Practitioner는 고객의 깊은 정신적 이슈들을 드러내어, 이를 치유할 수 있는 직면과 훈련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비자아_위계_복잡성

이미지. 비자아 위계와 복잡성

승객의 비자아 이슈는 매우 깊고 복잡합니다. 9개 센터 인간의 삶은 7개 센터 시대(85,000 BC~1781 AD)의 균질화 영향으로 깊이 오염되어 있습니다. 7개 센터 시대의 사고방식, 철학, 윤리, 가치관과 교육 시스템이 9개 센터 삶의 잠재성을 훼손하고 억누르고 있기 때문입니다.

비자아는 쉽게 극복될 수 있는 대상이 아닙니다. 비자아는 일상의 트랜짓Daily Transit, 레이브 리턴Rave Return, 장기 사이클Long-Term Cycles, 파트너십Partnership, 식사법과 환경(PHS®, Primary Health System), 드림 레이브DreamRave, 칼라 전이Color Transference, 심리적 이슈 등 여러 요소들이 복잡하게 얽혀 있는 상태를 의미합니다. 비자아 이슈는 수백, 수천겹의 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진지한 열망과 노력 없이는 삶의 목적을 성취하는 일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톤

이미지. 톤Tones의 진화

————————————————-

레이브 심리학® 리딩은 승객을 깨우기 위한 깊고도 긴 과정입니다. 단회성 작업으로 끝나지 않습니다. 레이브 심리학®의 궁극의 목적은 삶이 무엇인지 ‘보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삶의 목적이 무엇인지 ‘인식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레이브 심리학Rave Psychology®은 심오하다.

레이브 심리학®에는 간단한 메커니즘적 해결책이 존재하지 않는다.

Ra Uru Hu

 

 

 

 

레이브 심리학Rave Psychology®은 휴먼 디자인 프랙탈에 속한 분들께 궁극의, 마지막 해결책을 제시합니다.(1~2년 뒤 추가로 오픈될 ‘통합 심층 리딩Holistic Analysis’은 레이브 심리학®의 연장선상에 있는 리딩 서비스입니다. 레이브 심리학 리딩은 최종적으로 ‘통합 심층 리딩’에서 전체론적 완결을 이루게 됩니다.)

누구든 자기 고유의 기하학Geometry에 정렬되고 자기 고유의 목적을 성취하기 원하는 분은 다음의 절차를 따라 레이브 심리학® 리딩 서비스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레이브 심리학® 리딩은 여러분으로 하여금 삶을 올바르게 인식하고, 관계의 의미를 올바르게 인식하며, 환영의 본질을 인식하고 자신의 자리를 찾도록 만들어 줍니다.

 

1)전략과 권위에 대한 진지한 태도

2)3년 6개월 이상의 실험 기간

3)Rave ABC’s 수료(*이후 상향 조정될 여지가 있습니다.)

4)PHS 리딩 유경험자(PHS 리딩 3개월 이후 신청 가능)

 

 

 

레이브 심리학® 리딩은 두 번의 기본 세션과 한 번의 본 세션, 추가로 두 번의 고급 세션(총 5회)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레이브 심리학® 리딩은 고객의 필요와 세션의 성과 등에 의해 추가 또는 연장될 수 있습니다. 레이브 심리학 리딩에는 승객의 정신적 이슈를 해소할 다양한 분석 요소들이 존재합니다.) 레이브 심리학® 리딩은 삶의 가장 근원적 이슈들을 뿌리뽑고 해소하기 위한 깊고 긴 직면의 과정입니다.

첫 2차례의 기본 세션은 레이브 심리학®의 맥락에서 표층 이슈들을 보다 심도 깊게 분석하는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이 과정에서 리딩 고객은 자신의 심리적 이슈들을 깊이 이해하고 직면하는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본 세션은 리딩 고객의 전이 이슈를 다룹니다. 자신의 시야가 어떻게 왜곡되며, 마인드가 얼마나 왜곡된 동기로 삶을 망치게 되는지, 마인드가 무엇을 두려워하고 무엇에 휘둘리게 되는지 보다 깊이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레이브 심리학® 리딩은 개별적으로 1회씩 진행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본 리딩의 전체 진행 횟수는 고객의 내부 권위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1회만 진행하거나 5회 모두 진행하거나 또는 그 이상 진행하는 경우 모두 전략과 권위에 따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단, 리딩의 연속성을 위해 첫 두 번의 리딩은 동일한 레이브 심리학® 전문가를 통해 서비스 받으시는 것이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0

당신은 여기, 자신으로 존재하기 위해 태어났습니다. 당신의 고유한 본성, 고유한 목적은 그러나 쉽게 성취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수많은 극적인 고통들을 넘어 마침내 승객을 자유롭게 하고 삶을 통제하거나 삶과 싸우지 않고 뒤로 물러나 목격하고 감사하며 사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승객의 거대한 여정입니다.”

 

 

*레이브 심리학Rave Psychology® 리딩 문의 및 신청은 레이브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공인 전문가 명단 내 ‘레이브 심리학 전문가Rave Psychology® Practitioner(23년 8월 기준, 2명)’를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레이브 심리학® 리딩 서비스는 차트 분석가에 따라 서로 다른 서비스 요건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리딩 서비스 제공이 일정 기간 지연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