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 디자인 한국 本社 공지 /

IHDS 국제 공인 PHS Practitioner가 제공하는 PHS(Primary Health System®) 리딩 서비스 안내

 

 

 

 

 

Primary Health System®

PHS(Primary Health System, 등록번호 : 41-0289088-0000) 리딩 서비스는 건강과 환경에 관한 휴먼 디자인 고급 리딩 서비스입니다. PHS 리딩은 디자인체에 각인된 칼라colors와 톤tones 정보를 읽어내어 휴먼 디자인 이전에는 어디서도 기대할 수 없었던 몸의 메커니즘을 설명하고 우리 몸이 전례없던 방식으로 건강하게 작동할 수 있는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Brain와 환경Environments

디자인체의 칼라/톤 정보는 물리적 뇌와 물리적 환경의 메커니즘을 설명합니다. 뇌가 바르게 작동하지 못하고 영양분이 올바르게 소화되지 못하면 여러 심각한 기능이상과 비자아 이슈들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몸이 쉽게 쇠퇴하고 저항을 만나는 이유는 여러분이 올바른 환경에 있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휴먼 디자인의 디자인체 칼라/톤 정보는 기가막힐 정도로 정확하고 실용적인 정렬alignment의 방법과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뇌가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고, 몸이 올바른 환경에 있지 않으면 세상을 바르게 볼 수 없고, 삶에 대한 제대로 된 인식을 가질 수도 없습니다.

1644302709.650171

                                                                            이미지. 차트 좌측(디자인체) 화살표 2개는 각각 뇌와 환경의 작동방식을 설명합니다.

칼라Colors

휴먼 디자인에서 디자인체(몸body)의 칼라는 결정determination이라 불립니다. 결정은 차별화를 위한 유전적 소인(素因)으로서 인간이 태어나는 시점에 각인된 몸의 특성입니다.

PHS 리딩에서 활용되는 칼라 정보는 디자인체 태양/지구와 디자인체 남쪽 경로/북쪽 경로에 설정되어 있으며 이들은 각각 뇌brain와 환경environment의 작동 방식을 규정합니다.

Tones

톤은 인간 메커니즘의 핵심 아키텍처를 제공합니다. 인지 메커니즘을 설계하고 인지 방식을 결정하는 인간 작동방식의 비밀이 담긴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PHS 리딩에서 활용되는 톤 정보는 디자인체 태양/지구와 디자인체 남쪽 경로/북쪽 경로에 설정되어 있으며 이들은 각각 뇌brain와 환경environment의 작동 방식을 규정합니다.

 

PHS Practitioner

2022년 2월 7일 기준, 대한민국에서 PHS 리딩을 제공할 수 있는 국제 공인 자격을 갖춘 공인 전문가는 세 분입니다. (레이브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공인 전문가 명단 참조, 아직 한 분의 전문가 활동이 준비 중에 있습니다.)

PHS Practitioner는 IHDS 국제 표준을 만족시키는 공인 전문가로서 그에 합당한 전문 지식과 소양을 갖추고 있을 뿐 아니라 전략과 권위 실험에 헌신되어 있습니다. PHS Practitioner는 일반 사회에서 통용되는 석사(Master’s Degree)급 역량을 가진 전문가에 준하는 휴먼 디자인 전문성과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휴먼 디자인 창시자 Ra Uru Hu는 잘못된 PHS 리딩의 위험성에 대해 경고한 바 있습니다. PHS 리딩은 그 자체로 한 개인의 물리, 신체적 변화를 유도하기 때문에 올바른 배경 지식과 맥락 없이 뉘앙스가 잘못 전달될 경우 여러 이슈가 발생될 수 있음을 지적했습니다. 한 개인의 자발적 참여와 실험없이 PHS 정보만을 제공받는 일은 특정한 예외를 제외하면 일반적으로 권장되지 않습니다.

PHS 리딩 서비스는 휴먼 디자인의 고급 심화 리딩 서비스 중 하나로서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 최소 7년 이상의 실험 사례를 가지고 있는 공인 전문가로부터 전달되어야 합니다.

한국의 PHS Practitioner는 Ra Uru Hu의 가르침과 요청에 따라, PHS를 최소 5~6가지 이상의 영역에서 다층적으로 분석, 접근하고 종합적인 리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리딩 서비스 신청 자격

PHS 리딩 서비스는 대부분의 경우 첫 리딩으로 신청하는 것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갓난 아기와 어린 아이, 성장기 청소년의 경우는 예외가 적용됩니다.) 일반 성인은 공인 차트 분석가Professional Analyst가 제공하는 첫 리딩 후, 6개월 이상의 실험에 참여한 후 본 리딩 서비스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PHS와 RP(Rave Psychology) 리딩은 전략과 권위 실험이 동반되지 않으면 사실상 큰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이 두 가지 종류의 리딩은 단지 몸과 마인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수준에서 끝나지 않습니다. 한 사람을 전 존재적인 수준에서 타고난 본성에 맞게 정렬alignment시키는 강력한 변화 프로세스를 제시합니다.

PHS 리딩을 포함한, 레이브 심리학(Rave Psychology) 리딩과 이후에 제공될 통합 심층(Holistic Analysis) 리딩 등은 세상 어떤 지식으로도 다룰 수 없는 놀라운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생시 정보Birth Data

 

휴먼 디자인 차트의 심층부로 들어가기 위해서는 보다 정확한 생시 정보가 요구됩니다. 칼라 정보는 약 3시간 47분(1% 당 약 2.2분), 톤 정보는 약 37.8분(1% 당 약 23초) 단위로 바뀌기 때문에 의뢰인의 출생 시각이 칼라/톤 변경점에 위치해 있는 경우, 약간의 차이만으로도 설정값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PHS Practitioner는 생시 정보의 오류를 교정해 드릴 수 없기 때문에 정보가 정확하지 않은 분들의 경우, 리딩 의뢰 전 이 부분을 잘 고려해 주셔야 합니다. (생시 정보가 정확하지 않은 고객의 입장에서 리딩 내용이 실제와 다르다고 여겨지는 경우 최초의 칼라/톤 값을 전제로 앞, 뒤 시간의 리딩 서비스를 사후에 추가로 의뢰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갓난 아기, 어린 아이, 성장기 청소년의 PHS 리딩 서비스

 

PHS 리딩은 특히 갓난 아기와 어린 아이에게 엄청난 유익을 줄 수 있습니다. 부모 중 한 분 이상이 공인 차트 분석가로부터 첫 리딩 후 6개월의 실험 기간을 거치셨다면 갓난 아기 또는 어린 아이를 위한 리딩 서비스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PHS, 레이브 심리학(RP) 리딩 서비스는 자라나는 아이들의 육체적, 심리적 건강에 가장 본질적이고 근본적인 유익을 줄 수 있습니다. 아이들의 뇌 발달과 영양분 흡수, 인지 시스템 증진과 육체적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여러분은 PHS 리딩과 레이브 심리학, 그리고 통합 심층 리딩을 통해 휴먼 디자인이 왜 차별화의 과학이라 불리는지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학부형들의 모임이나 학교 단위, 지역 커뮤니티 단위의 설명회를 원하시는 경우 office@ravekorea.kr로 문의주시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서울/경기 지역으로 한정, 온라인 설명회는 추후 진행 예정)

신청 방법 및 개시일

PHS 리딩 서비스의 신청은 오는 2월 15일, 화요일 밤 10시 본 카페를 통해 오픈될 예정입니다. 2월 15일 밤 10시, 본 공식 카페를 통해 리딩 서비스 개시 여부를 알려드리면 해당 시점부터 개별 전문가에게 직접 신청 메일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리딩 비용 및 제공 시간은 전문가별로 상이하니 개별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IHDS 국제 공인 전문가는 리딩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전략과 권위를 따릅니다. 경우에 따라, 리딩 서비스 제공이 유보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신청일 당일, 리딩 서비스 신청자가 몰리는 경우 메일 답변에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리딩 서비스에 대한 문의가 있으신 경우, 댓글로 문의주시거나 office@ravekorea.kr로 문의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레이브 심리학Rave Psychology 리딩 및 통합 심층Holistic Analysis 리딩 서비스는 올 가을과 내년 초 오픈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