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561
 
11562

 

호기심을 갖고 있는 마인드로써 순수하게 무엇인가를 추구하는 디자인입니다. 이것은 최종 목적에는 절대 도달하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이들은 성취해야 한다는 생각을 놓아버렸을 때만이 그 자체로의 여행을 즐기며 쉴 수 있고 평화를 찾을 수 있습니다.

 

추상 과정의 흐름은 과거를 저장하고 반추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 사람들은 위대한 이야기꾼이고, 언어를 사용하는 진정한 재능을 갖고 있습니다.
듣는 사람들로부터 반응을 얻기 위해서 삶의 경험을 이야기합니다. 이러한 아이디어와 경험은 다른 사람들이 배우고 반영하기 위한 자극제가 됩니다.

 

또한 이 채널은 역사의 해석을 전해주는 대단한 재능이 있습니다. 이들은 지속적으로 말하려고 하지만, 프로젝터 채널이기 때문에 반드시 초대를 받아야 합니다.

 

새로운 아이디어에 대한 끝없는 호기심을 갖고 있습니다. 무엇인가를 보면 눈이 커지고 호기심이 많고 계속 보길 원합니다.
이들은 탐색(seek)하는 사람들입니다. 그냥 탐색하는 사람들이죠. 최종 결과보다는 추구하는 과정 자체가 이들에게는 중요합니다.

 

몸이 비록 경험할 수 없는 상태라도 마인드는 지속적으로 멋진 것을 찾게 되어 있습니다. 죽을 때까지 무엇인가를 탐색하려 합니다. 상상력이 풍부한 마인드라서 자신의 상상이 현실화되기 원합니다. 하지만, 그 아이디어는 자신을 위한 것이 절대 아니고 언제나 다른 사람들에게 유용하 자극제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배워야합니다.

 

추상의 마인드는 자신의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는 것을 인식할 필요가 있습니다.

 

결과보다는 추구하는 과정 자체가 중요한 사람들.
자신의 상상이나 아이디어는 자신을 위한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들에게 유용한 자극제일 뿐입니다.

 

11563

휴먼 디자인 한국 본사

레이브 코리아 Rave_KOREA

휴먼 디자인의 회로와 채널 1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