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30
 

41302

 

타고난 꿈꾸는 자Dreamer.

그러나 이들의 많은 꿈들이 실현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들은 꿈과 희망을 나눔으로써 다른 이들의 감정을 휘젓는 심오한 능력을 가졌습니다.

뿌리 센터와 감정 센터를 연결하는 채널로 감정적 압박을 야기합니다.

그래서 과민하거나 가만히 있지 못하는 쉼없는 상태를 종종 경험하게 됩니다.

18-58 채널을 거울처럼 반영합니다. 판단 채널은 개선하기 위해서 끊임없이 바로잡기를 원하지만, 31-40채널은 배우기 위해서 끊임없이 다양한 감정들갈망합니다. 이들에게는 인내심평정이 필요합니다.

이들의 욕구들 중에서 진정으로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를 알기 위해서는 희망에 찬 감정에서부터 고통의 감정까지 허용하며 기다려야 합니다. 의사결정을 하는데 있어서 바로 결정을 내리지 않고 기다려야 합니다.

41번 관문은 시작자로 불리는 유전자의 유일한 코돈입니다.

모든 경험은 41번에서 나온다는 것을 의미하죠. 경험의 모든 가능성이 이 곳에 저장됩니다. 이러한 경험의 잠재성이 30번 관문에 도달할 때, 인간 안에 불타는 욕망을 창조합니다. 환타지(41번)를 살아가는 욕망(30번)입니다. 이것은 욕망에 의해 내몰리는 인간이 되는 정수가 됩니다. 전체적으로 경험적 과정기대에 의해 내몰리고, 추상 채널이 정의된 사람에게 이것은 전체 삶에 관한 것입니다. 추상의 길에서 이러한 감정적 시스템은 큰 고통이 존재합니다.

이들이 삶에서 배워야할 교훈은 딱 두 가지입니다.

1) 꿈이 실현되게 하려 애쓰지 마라.
2) 당신의 어떤 바램이 평화를 가져다줄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라. 진정한 평화는 그저 꿈 자체를 즐기는 것이다.

 

 

41303

 

 

휴먼 디자인 한국 본사

레이브 코리아 Rave_KOREA

휴먼 디자인의 회로와 채널 4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