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WomanSleeping
 
 
 
“수면은 회복과 재생의 시간이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다른 이의 아우라 간섭을 받으며 잔다면, 당신을 위한 진짜 휴식을 취하지 못하고 있는 것이다. 아침에 배우자의 것이 아닌 자신의 모습으로 일어날 수 있어야 한다.

어떤 이들에게는 수면이 다른 이의 아우라와 떨어져 혼자 있을 수 있는 유일한 시간일 수 있다. 세상 누구나 다른 이와 있을 때 생겨나는 지속적 조건화의 아우라가 없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 혼자만의 시간을 갖지 못한다면 자신이 누군지를 어떻게 알 수 있겠는가?
 
누구나 자신의 고유한 아우라로 잠을 자야한다. 
그래야 아침에 자신의 모습으로 일어날 수 있기 때문이다. 
 
매니페스터, 프로젝터, 리플렉터는 피곤을 느끼기 전에 잠을 자야하고, 자기가  잠자기 위한 그들의 방식으로 쉼을 가져야 한다. 이들은 미정 천골 센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피곤하기 전에 잠을 자고 다른 이의 에너지를 흘려보내고 평화로운 쉼을 가져야 한다. 천골이 정의된 사람과 함께 자는 천골 미정인 사람은 건강에 좋지 않다. 제대로 된 쉼을 갖는 것이 아니기 떄문이다. 그들은 천골 에너지에 의해 계속 진동한다! 
 
제너레이터는 그들의 생성 활동을 마치고 피곤을 느낄 때 침대에 쓰러져 자는 것이 좋다. 정의된 천골 센터는 피곤을 느낄 때까지 그 에너지를 소진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아침에 상쾌하고 새로운 기분을 맞을 수 있다. 
 
현시 제너레이터는 지치기 직전에 잠을 자야하고 생성을 마칠 때까지 일하고, 책 읽고, TV를 보는 등의 활동을 해야 한다. 이들은 ´에너지 소진´의 임계점까지 도달해야 한다. 

 
 

- Living Your Design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