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본사 레이브 코리아 공식 안내 /

국제 휴먼 디자인 학교내 한국 블랙 마케터 명단 제명

 

 

 

 

오랫동안 본사를 신뢰하고 함께 해 주신 많은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무허가 협회 설립, 무허가 자격 과정 운영, 무허가 LYD 진행, 무허가 리딩, 짜집기 교재 유통 등으로 한국내 큰 말썽을 일으켰던 블랙 마케터 4인 모두가 국제 휴먼 디자인 학교(IHDS)내 한국 공인 전문가 명단에서 제명(除名)되었습니다. 

 

이제 국제 본부와 국제 휴먼 디자인 학교에 의해 방치되었던 한국내 블랙 마케터 이슈를 완결할 시점이 되었습니다.

 

그간 공개되지 않았던 많은 자료의 공유를 포함, 한국내 블랙 마케터 실태를 더욱 소상히 밝혀 한국의 블랙 마케터들이 어떻게 국제 본부와 국제 휴먼 디자인 학교를 속일 수 있었는지, 어떻게 이토록 오랫동안 무정부 상태와 같은 혼란이 지속되었는지, 어떻게 권한없이 외국의 공인 전문가 서적을 번역하고, 다른 나라 본사까지 끌어들여 휴먼 디자인 30년 사상 초유의 부패 사건이 일어날 수 있었는지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이들의 명단을 공인 전문가 네트워크 전체, 업계 전반에 지속공유토록 하여 이같은 인물들이 다시는 관련 업계에 발붙이지 못하도록 할 것입니다. 국내 시장이 혼란한 틈을 타 분별없이 여기저기 기웃거리던 분들의 휴먼 디자인 시장 진입도 영구 차단할 것입니다. 

 

 

타협없이 5년을 기다렸습니다. 

 

진실은 언제나 그곳에 있었습니다.